등산, 카페, 여행, 일상 / / 2021. 11. 17. 07:10

사명대사공원 김천산책로 카페 밀

반응형

사명대사공원 김천산책로 카페 밀 

김천 황악산 하산지점에 대형공원이 있는데요

사명대사공원이 있고, 바로아래 직지문화공원 이 있습니다

김천에서 직지사에 많이 지원을 하나봅니다

이런 대형공원을 멋지게 유지하는걸 보니~ㅎㅎ

 

사명대사공원의 랜드마크 라고 할 수 있는 평화의탑 도 보이네요

이곳은 야경명소라 밤에 오면 평화의탑의 조명이 사명대사공원의 아름다움을 멋지게 꾸며줍니다..ㅎㅎ

 

 

 

 

사명대사공원 안에 김천시립박물관도 위치해 있구요

한옥카페인 카페 밀도 있습니다

바로 옆에 대형 숙소도 있습니다

 

 

 

 

황악산을 일찍 등반하다보니 하산 후 잠시라도 그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좋네요

물론 바로앞에 있다보니 가능한 일이겠지만요..ㅎㅎ

평화의탑 주변으로 뷰가 참 좋습니다.

정말 야간에는 뷰가 상당할거 같습니다~

 

 

 

 

한옥카페 밀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명당자리에서 야간에 보면 정말 뷰가 예술일거 같은데요

야경을 못봐서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리 큰 카페는 아니지만 고즈넉한 느낌에 온돌방 같은 자리도 있어서

따뜻한 카페의 느낌입니다~

 

 

 

 

황악산 등산 후 사명대사공원 산책

좋은 코스로 추천 드립니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