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카페, 여행, 일상 / / 2021. 10. 23. 11:40

장유카페 필로(Feelo) 옛집느낌

반응형

굴암산 등산 후 카페를 검색하다 들머리에 바로 괜찮은 카페가 있었습니다

멀리갈 필요 없이 바로 입장..ㅎ

 

신안마을 안길이 좁지만, 카페필로는 주차장이 2~3곳 정도 있어서 아주 여유가 있더군요

옛집을 그대로 보존하며 카페로 꾸며놓은 곳이라 딱 제취향이기도 했고

카페느낌도 참 좋았습니다..ㅎㅎ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고 들어오다보니 방갈로 형태로 되어있는 룸도 몇개 보였습니다~

 

 

 

 

몇개의 룸중 하나입니다

옛집을 그대로 살려서 꾸며놓은게 참좋네요

옛집냄새까지 나는거 같기도 하구요

옛날 시골생각도 나고 좋네요..ㅎㅎ

 

 

 

 

카페라떼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시골집에서 카페라떼 마시는 느낌 너무 좋습니다..ㅎㅎ

 

 

 

 

어린시절 썼던 다이얼전화기

요즘 아이들은 전혀 모를텐데..ㅎㅎ

다이얼 전화기로 친구집에 전화해서 친구 바꿔달라 하고 그랬는데

정말 세기말 이야기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장유카페 필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